SINCE 2000 _ HB PLUS

capability

경쟁력

국내 1위를 넘어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는
대한민국 대표 신선 안심먹거리로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원스톱 네트워크 구축, 철저한 현지화,
인적자원육성, 구매 경쟁력 확보를 통해
식자재 부문 TOP 브랜드 위치 선점
  • 국내·외 협력 업체들과의 신뢰도 구축
  • 중국 시장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비즈니스 문화이해
국내 냉동마늘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반으로
수입업체가 가지고 있지 않는 전국 유통판매망
구축으로 안정적 판매 및 시장선점
전국구 유통 판매망 보유
  • 공급의 안정 / 품질의 안정

    국내 냉동 마늘시장 점유율
    1위 (35%)

  • 농산물 시장 점유율 안정권

    최고의 농산물 메카인
    “가락동시장 점유율 70%”

  • 전국 영업 네트워크 구성

    서울, 경기, 인천, 부산, 광주
    대구, 평택 등 전국 총판 구축

  • 식품제조회사,
    대형프렌차이즈, 대기업 판매

    대상, 동원, CJ, 식자재마트,
    제조기업 등 기업판매망 구축

HB플러스 자회사 HB푸드를 설립,
농산물 전처리시설을 구축하고 안전하고 신선하게 포장해서 납품하고 있으며,
PB제품과 밀키트 제품 생산 유통시설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HACCP 인증
전처리 / 식품가공 / PB상품 생산 시스템 구축
  • HB플러스는 국내 마늘을 포함하여 양파, 생강, 대파, 당근 등
    40여종 제품을 유통
  • HB푸드 전처리 가공 공장에서 용도와 사용 용량에 따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전처리 및 가공을 통해 신선하게 포장되어 납품.
  • 국내 숨어있는 장인, 국내외 농수축산 생산자와 제휴하여
    HB플러스 브랜드의 PB상품/밀키트 제품 개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