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0 _ HB PLUS
capability
경쟁력
국내 1위를 넘어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는
대한민국 대표 신선 안심먹거리로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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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스톱 네트워크 구축, 철저한 현지화,
인적자원육성, 구매 경쟁력 확보를 통해
식자재 부문 TOP 브랜드 위치 선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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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외 협력 업체들과의 신뢰도 구축
- 중국 시장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비즈니스 문화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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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냉동마늘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반으로
수입업체가 가지고 있지 않는 전국 유통판매망
구축으로 안정적 판매 및 시장선점
전국구 유통 판매망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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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급의 안정 / 품질의 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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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냉동 마늘시장 점유율
1위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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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산물 시장 점유율 안정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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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농산물 메카인
“가락동시장 점유율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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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 영업 네트워크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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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경기, 인천, 부산, 광주
대구, 평택 등 전국 총판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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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품제조회사,
대형프렌차이즈, 대기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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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동원, CJ, 식자재마트,
제조기업 등 기업판매망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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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플러스 자회사 HB푸드를 설립,
농산물 전처리시설을 구축하고 안전하고 신선하게 포장해서 납품하고 있으며,
PB제품과 밀키트 제품 생산 유통시설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HACCP 인증
전처리 / 식품가공 / PB상품 생산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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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플러스는 국내 마늘을 포함하여 양파, 생강, 대파, 당근 등
40여종 제품을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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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푸드 전처리 가공 공장에서 용도와 사용 용량에 따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전처리 및 가공을 통해 신선하게 포장되어 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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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숨어있는 장인, 국내외 농수축산 생산자와 제휴하여
HB플러스 브랜드의 PB상품/밀키트 제품 개발 예정